오늘은 경남 양산 배내골 펜션 숙소 추천 베스트 6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다. 매화축제로 유명한 양산시. 해마다 3월경 순매원에서 열리는 원동매화축제에는 수많은 관광객이 몰린다. 석가모니의 진신사리를 모시고 있는 통도사는 사계절 모두 우열을 가리기 힘들 만큼 아름다워 등산코스로도 이름난 곳이다.

 

소금강이라고도 불릴만큼 맑은 물을 자랑하는 내원사 계곡과 상, 중, 하 3단 구조로 나뉘어 있는 홍룡폭포는 여름 무더위를 날리기에 최적의 장소이다. 경남 양산 배내골 펜션 숙소로는 도연 밸리 펜션, BN888&886펜션, 해피밸리펜션, 제이솜하우스스파펜션, 청림오크밸리펜션, 미루펜션이 있다.

 

CONTENTS

 

  1. 도연 밸리 펜션
  2. BN888&886펜션
  3. 해피밸리펜션
  4. 제이솜하우스스파펜션
  5. 청림오크밸리펜션
  6. 미루펜션

 

1. 도연 밸리 펜션

 

 

경남 양산 배내골 펜션 숙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도연 밸리 펜션은 시원한 계곡 바로 앞에 위치하여 있어 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다. 또한 펜션 바로 옆 식당과 편의점을 함께 운영 중에 있으며 식당에서 한방백숙, 오리불고기, 육개장 식사가 가능하다. 또한 바비큐장을 이용하실 수 있다. 주소는 경상남도 양산시 원동면 배내로 918이다.

 

 

2. BN888&886펜션

 

경남 양산 배내골 펜션 숙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BN888&886펜션에서는 수영장 이용이 가능하다. 무더운 여름 수영장에서 더위를 피해 갈 수 있다. 또한 직장인, 학생, 단체 MT 등이 가능한 펜션이며 주변 관광지로는 파래소폭포, 에덴벨리 리조트, 가지산, 신불산 폭포 자연휴양림 등이 있다. 주소는 경상남도 양산시 원동면 배내로 888이다.

 

 

3. 해피밸리펜션

 

 

경남 양산 배내골 펜션 숙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해피밸리는 영남의 알프스라 불리는 가지산의 고봉들이 둘러싸고 있고 어디서나 쉽게 볼 수 없는 아름다운 계곡물이 흐르는 배내골에 위치하고 있다. 맑은 공기, 깨끗한 물, 웅장한 숲 등 아름다운 자연을 그대로 담아낸 해피밸리는 도심 속 생활에서 벗어나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들과 함께 멋진 추억 여행을 하실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파래소폭포, 신불 자연휴양림, 죽림골, 밀양댐, 석남사 등이 있다. 주소는 경상남도 양산시 원동면 배내로 824이다.

 

 

4. 제이솜하우스스파펜션

 

경남 양산 배내골 펜션 숙소 추천 베스트 네 번째, 맑은 계곡 옆 야생 배나무가 많이 자란다고 하여 만들어진 이름인 배내골에서 넉넉하고 풍요로운 시골의 인심과 청정계곡의 물소리와 함께 스파와 힐링을 누릴 수 있는 이곳, 호텔식 침구류와 좋은 숙박연구소의 비품이 함께하는 최고의 휴식공간이다. 주변 관광지로는 에덴밸리 스키장, 에덴밸리루지, 간월재 억새 군락지, 통도환타지아, 통도사, 철구소, 통도 아쿠아 환타지아 등이 있다. 주소는 경상남도 양산시 원동면 장선 3길 33-6이다.

 

 

5. 청림오크밸리펜션

 

경남 양산 배내골 펜션 숙소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전용 계곡을 보유한 청림 오크밸리 펜션. 영남 알프스에 둘러싸여 맑은 계곡을 품은 휴식처이다. 아름다운 전경을 볼 수 있는 청림 오크밸리 펜션은 다양한 서비스와 깨끗하고 아늑한 시설을 제공한다. 에덴벨리가 리조트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하여 있으며 전 객실 개별 테라스 바비큐가 가능하다. 주소는 경상남도 양산시 원동면 배내로 844-2이다.

 

 

6. 미루펜션

 

경남 양산 배내골 펜션 숙소 추천 베스트 여섯 번째, 미루 펜션은 가족이나 친구분들과 함께 자연을 바라보며 못다 한 대화를 자연스럽게 나눌 수 있는 자연휴양펜션이다. 앞에는 맑은 계곡이 흐르고 뒤로는 병풍처럼 산이 둘러쳐진 곳에서 자연과 어우러진 펜션이며 물소리와 새소리를 들을 수 있는 아름다운 곳이다. 주변 관광지로는 석남사, 신불산 억새평원, 양산 에덴벨리 리조트, 얼음골, 파래소폭포, 표충사 등이 있다. 주소는 경상남도 양산시 원동면 배내로 841이다.

 

 

이상 경남 양산 배내골 펜션 숙소 추천 베스트 6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