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전남 진도 펜션 숙소 추천 베스트 3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다. 우리나라에서 세 번째로 큰 섬 진도. 진도군 여행의 일번지는 바로 운림산방이다. 풍류를 엿볼 수 있는 곳으로 단풍이 물드는 가을이면 더욱 운치를 더한다. 진도에 가서 놓쳐선 안되는 것이 바로 낙조인데, 세방 낙조 전망대와 진도대교 전망대가 일몰 포인트 지점이다.

 

매년 4월에 열리는 진도 신비의 바닷길 축제에서 한국판 모세의 기적을 직접 눈으로 확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전남 진도 펜션 숙소로는 브라운하우스, 다도해펜션, 해오름펜션이 있다.

 

CONTENTS

 

  1. 브라운하우스
  2. 다도해펜션
  3. 해오름펜션

 

1. 브라운하우스

 

 

전남 진도 펜션 숙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브라운 하우스는 사계절 스파와 전용 야외풀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셀프 바비큐 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주차 공간이 넉넉하고 짐 보관 서비스와 무료 와이파이 이용이 가능하고 무료 세탁 서비스를 제공한다.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펜션이므로 애견 동반이 가능하다. 주변 관광지로는 급치산 전망대와 운림산방이 있고 주변 맛집으로는 아리랑 수산시장과 해미원이 있다. 주소는 전라남도 진도군 임회면 폐동길 81이다.

 

 

2. 다도해펜션

 

전남 진도 펜션 숙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다도해 펜션은 푸른 바다를 객실 통유리창으로 감상할 수 있는 곳이며 객실마다 전용 테라스가 설치되어 있어 바다의 시원한 바람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바다 위 해상 식당에서 근처 바다에서 잡은 싱싱한 자연산 회를 부담 없이 맛볼 수 있다.

 

근처 바위섬과 연결된 다리를 건너면 바다낚시 통발 고기잡이 등 새로운 체험을 할 수 있다. 마당 앞 갯바위에도 내려가서 바다생물채취 및 체험을 할 수 있다. 주변의 무인도 섬으로 떠나는 특별한 선상체험 바다낚시 멸치가공 견학(예약) 할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셋방낙조, 신비의 바닷길, 진도대교 등이 있다. 주소는 전라남도 진도군 지산면 셋방낙조로 277이다.

 

 

3. 해오름펜션

 

전남 진도 펜션 숙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진도 해오름 펜션은 국내 유일의 배산임수형 터전에 자리 잡은 펜션으로서 뒤에는 미봉산(米峰 242m)이 있어 정상에서 펼쳐지는 다도해의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할 수 있으며, 앞에는 어족이 풍부한 바다가 전개되고 있어 해초를 뜯고 갯바위 낚시를 즐기실 수 있는 힐링의 명소이다. 주변 관광지로는 가계해수욕장, 신비의 바닷길, 운림산방, 진도대교 등이 있다. 주소는 전라남도 진도군 고군면 모사 길 109-89이다.

 

 

이상 전남 진도 펜션 숙소 추천 베스트 3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