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는 7월 8월 일본 삿포로 여름휴가 료칸 가족 여행 숙소 추천 3곳에 대해 알아보겠다. 7월 8월 일본 삿포로 여름휴가 료칸 여행 숙소로는 조잔케이 다이이치 호텔 스이잔테이, 온센 료칸 유엔 삿포로, 하나모미지가 있다.
1. 조잔케이 다이이치 호텔 스이잔테이
7월 8월 일본 삿포로 여름휴가 료칸 여행 숙소 추천 첫 번째, 조잔케이 다이이치 호텔 스이잔테이에서는 사전 예약에 한하여 오도리 역 1번 출구에서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조잔케이 원천 공원이 도보 8분 거리, 호헤이쿄 온천이 차로 3분 거리에 있으며 신치토세 공항이 차로 1시간 10분 거리에 있다. 료칸에서는 편안한 객실 및 시설과 더불어 사우나 등까지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마사지, 매장, 회의실 등도 이용할 수 있다.
료칸에는 에어컨이 완비된 68개의 고전적인 분위기의 객실이 있다. 따뜻한 음료를 직접 내려 마실 수 있도록 무료 차, 커피와 포트가 제공된다.료칸의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일본 식사를 야외 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다.
2. 온센 료칸 유엔 삿포로
7월 8월 일본 삿포로 여름휴가 료칸 여행 숙소 추천 두 번째, 온센 료칸 유엔 삿포로는 오도리 공원, 홋카이도청 구 본청사 등과 매우 근접해 있다. 무료 와이파이, 사우나 및 24시간 리셉션도 완비되어 있다. 온센 료칸 유엔 삿포로에서는 투숙객들을 위해 흡연 구역, 세탁 서비스, 엘리베이터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료칸 내 객실에는 냉장고,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되어 있다. 삿포로역과 이 료칸의 가까운 거리 덕분에 삿포로 인근 지역을 편리하게 돌아다닐 수 있다. 삿포로 TV탑, 삿포로 JR 타워, 주오구 등이 도보 거리에 있다.
3. 하나모미지
7월 8월 일본 삿포로 여름휴가 료칸 여행 숙소 추천 세 번째, 삿포로에 위치한 하나모미지 료칸은 사전 예약에 한하여 삿포로 시내까지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조잔케이 원천 공원이 도보 2분 거리, 호헤이쿄 온천이 차로 5분 거리에 있으며 신치토세 공항이 차로 1시간 10분 거리에 있다. 하나모미지 료칸에서는 나이트클럽, 뷰티 센터, 4성급 객실 및 시설을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키즈풀, 마사지, 실외 풀도 완비되어 있다. 료칸 내 넓은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다. 모든 객실에 평면 TV, 객실 내 금고, 냉장고 등이 갖춰져 있다. 내부의 레스토랑에서 간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저녁에 한가롭게 술 한잔과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아늑한 라운지 바가 있다.
이상 7월 8월 일본 삿포로 여름휴가 료칸 가족 여행 숙소 추천 3곳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