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는 그리스 산토리니 허니문 신혼여행 가볼만한곳 추천 BEST 8에 대해 알아보겠다. 산토리니는 커플과 신혼부부가 유럽에서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가 되었다.
에게해의 화산인 이 그리스섬은 해변, 전원적인 마을, 재미있는 즐길거리, 외딴 여행지, 훌륭한 레스토랑, 과일맛 나는 와인, 아름다운 호텔, 멋진 전망이 있는 곳이다.
→ 유럽 스페인 바르셀로나 신혼여행 호텔 숙소 추천 BEST 8
→ 유럽 신혼여행 아름다운 그리스 섬 여행지 추천 BEST 8
→ 그리스 아테네 맛집 리스트 꼭 먹어봐야 할 대표 먹거리 추천 BEST 10
1. 에로스 비치
그리스 산토리니 허니문 신혼여행 가볼만한곳 추천 첫 번째, 에로스 비치는 산토리니에서 가장 로맨틱한 곳 중 하나이나. 남쪽 해안에 위치하고 블리차다 비치와 가깝기 때문에 두 해변은 하나의 해안으로 묶이는 경우가 많다.
산토리니의 전형적인 검은 자갈 모래를 볼 수 있지만 이곳은 투명한 하얀 절벽이 배경으로 펼쳐진다. 피라에서 약 10km 떨어진 비포장도로의 끝에 있고, 대중교통 노선이 없기 때문에 조용하고 한적한 곳이다.
블리차다 비치에는 고급 비치 클럽이 있지만 에로스 비치에는 모래와 열린 공간만 펼쳐진다. 이곳의 물은 깨끗하고 시원하지만 빨리 깊어지니 주의해야 한다.
2. 하트 오브 산토리니
그리스 산토리니 허니문 신혼여행 가볼만한곳 추천 두 번째, 하트 오브 산토리니는 하트가 옆으로 누운 모습의 바위 구멍이다. 칼데라 전망을 바라보는 멋진 액자를 만들어주는 매력적인 곳이다.
아직 널리 알려지지 않은 곳이기 때문에 자리를 잡을 수 있는 확률이 꽤 높다는 점이 보너스이다. 메갈로클로리 마을에서 서쪽으로 가서 아기오스 니콜로아스의 작은 예배당 쪽으로 난 길을 따라가면 된다. 예배당에 들러보는 것도 좋다.
3. 오이아 마을
그리스 산토리니 허니문 신혼여행 가볼만한곳 추천 세 번째, 산토리니는 낮이 저무는 마지막 주황 빛이 마을의 새하얀 벽을 물들이는 멋진 일몰로 유명하다. 이런 장관을 즐기기에 환상적인 장소가 많지만 가장 유명하고 인기 있는 곳은 오이아 마을이다.
좀 더 로맨틱한 옵션으로는 아크로티리 등대 , 피르고스의 프랑코스 카페, 이메로비글리 인근의 스카로스 록 등이 있다. 어느 곳을 선택하든 좀 일찍 가서 자리를 잡는 게 좋다.
4. 테오토코포울로 광장
그리스 산토리니 허니문 신혼여행 가볼만한곳 추천 네 번째, 플라테이아 테오토코포울로는 산토리니에서 가장 큰 마을인 피라의 주 광장이다. 지역 주민들이 만나서 이야기를 나누고, 작은 거리 시장에서 신선한 농산물도 사고, 벤치에 앉아서 칼데라에 펼쳐진 환상적인 경치를 즐기기도 하는 곳이다.
긴 직사각형 모양의 광장 뒤쪽에는 인상적인 메트로폴리탄 그리스 정교회가 서 있고, 여러 은행, 약국, 매장, 갤러리, 카페, 레스토랑도 있다. 성수기에는 특히 활기가 넘치며 좁은 골목길과 계단이 도시의 다른 곳과 연결된다.
5. 칼데라 크루즈
그리스 산토리니 허니문 신혼여행 가볼만한곳 추천 다섯 번째, 깎아 지른듯한 절벽과 바위투성이 섬인 산토리니 칼데라는 탐험하기에 아름다운 곳이다. 보트 투어를 예약하면 독특한 전망을 즐길 수 있고 흥미로운 곳에 가까이 가볼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추천한다.
대부분의 투어에서는 화산 분화구로 형성된 온천에서 수영할 기회를 제공한다. 온천이지만 약간 따뜻한 정도이고, 마치 녹물 같은 색이라 수영복에 얼룩이 남지만, 그래도 독특한 경험이 되어줄 것이다. 또한 화산 정상까지 트레킹도 할 수 있고 온천에서 진흙목욕도 이용할 수 있는 거대한 야외 스파라고 보면 된다.
6. 피라 & 이아
그리스 산토리니 허니문 신혼여행 가볼만한곳 추천 여섯 번째, 피라와 이아 사이를 3시간 동안 트레킹 하면서 그리스 섬의 가장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해보자.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인기가 좋을 것이다.
거친 지형도 포함된 약 10.5km를 하이킹하는 코스이니 공원의 산책과는 다르다. 하지만 등산로는 중간에 몇 개의 마을을 지나고 경로가 분명해서, 경험 있는 등산가가 아니어도 충분히 시도할 수 있다. 하루 중 가장 더운 날씨를 피하려면 아침 일찍이나 오후 늦게 출발하는 것이 좋다.
7. 동굴 호텔
그리스 산토리니 허니문 신혼여행 가볼만한곳 추천 일곱 번째, 동굴 호텔은 시원한 온도와 멋진 경험을 동시에 선사해줄 것이다. 언덕에 파묻혀 있는 두꺼운 돌담이 낮의 열기로부터 보호해준다.
심플한 인테리어는 로맨틱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해주는 것이 보통이다. 산토리니에는 여러 동굴 호텔이 있지만 이메로비글리의 아이코닉 산토리니가 최고이다. 오이아에 있는 아리스 케이브스와 페리볼라스도 추천한다.
8. 레드 비치
그리스 산토리니 허니문 신혼여행 가볼만한곳 추천 여덟 번째, 해변에 조약돌이 많고 근처에 시설이 별로 없는 레드 비치는 태양 빛을 따라다니는 일광욕 애호가들이 많이 찾지는 않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성수기가 되면 언제나 사람들이 가득 차는데 그 이유는 이름 그대로 아주 빨갛기 때문이다. 녹슨 듯한 빨간색 바위 절벽을 배경으로 얇게 펼쳐진 모래사장은 검은색으로 그리고 서서히 하얀색으로 혼합된다.
이곳의 바다는 아름답고 투명한 진청록빛이고 붉은 절벽과 선명한 대조를 이루어 인스타그램에 올릴 만한 멋진 풍경을 선사한다. 해변까지 내려가는 길은 짧지만 상당히 험하니까 적절한 신발을 꼭 신는 것을 추천한다.
이상 그리스 산토리니 허니문 신혼여행 가볼만한곳 추천 BEST 8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