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는 유럽 독일 뮌헨 여행 코스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BEST 8에 대해 알아보겠다. 뮌헨은 세계 최고의 유럽 맥주와 양조의 수도로 꼽히는 곳이다.

 

매년 열리는 옥토버페스트 기간의 비어 홀이나 여름의 비어 가든을 보면 이 사실을 분명히 알 수 있다. 12세기와 18세기 사이로 거슬러 올라가는 역사를 가진 바로크와 르네상스 양식의 성당, 화려한 왕궁에도 가볼 수 있다.

 

 

1. 아삼 교회

 

 

유럽 독일 뮌헨 여행 코스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첫 번째, 아삼 교회는 2명의 형제 조각가인 에깃 퀴린 아삼과 화가인 코스마스 다미안 아삼이 디자인하고 건축한 18세기의 교회이다. 젠들링어 슈트라세에 위치한 이 건물은 독일에서 가장 잘 보존된 바로크 양식의 건축물 중 하나이다.

 

여기서 아기 천사와 천사의 조각품, 금도금 기둥과 장식품, 철제 문 뒤에 진열된 종교 유적도 구경할 수 있다. 주목할 만한 특징은 성요한 네포무크의 삶을 묘사한 거대한 천장의 프레스코 벽화이다.

 

 

2. 뮌헨 레지덴츠

 

유럽 독일 뮌헨 여행 코스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두 번째, 뮌헨 레지덴츠 궁전은 바이에른의 가장 인상적인 건축물 중 하나이다. 많은 14세기 건물, 안뜰, 정원을 둘러보다 보면 시간이 금방 지나간다.

 

박물관, 2층짜리 궁정 예배당, 조상 갤러리, 금고, 연회장을 비롯하여 궁궐 내부에는 130여 개의 방이 있다. 이 객실 중 상당수는 르네상스, 네오클래식, 바로크 시대부터 내려온 골동품 가구, 프레스코, 태피스트리로 화려하게 장식되어 있다. 뮌헨 레지덴츠는 마리엔플라츠 광장에서 1km 거리에 있다.

 

 

3. 마리엔플라츠 광장

 

 

유럽 독일 뮌헨 여행 코스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세 번째, 마리엔플라츠 광장은 12세기 초반에 지어졌으며 현재 뮌헨 중심부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명소 중 하나이다. 이 중세에 지어진 광장에는 고딕 양식의 건물, 돌 가고일, 성모 마리아상이 올려져 있는 중앙의 기둥처럼 사진을 찍을 만한 곳이 많다.

 

11시, 12시 또는 5시에 이 광장에 있다면 마리엔플라츠 광장 북쪽으로 가서 신시청사 글로켄슈필 시계탑을 보자. 탑 내부에서 춤을 추며 시합을 하는 전동 인형들의 공연을 볼 수 있다. 겨울에는 활기찬 크리스마스 마켓이 광장 중앙에서 열리는데 보통 크리스마스 3주 전에 시작한다.

 

 

4. 국립독일박물관

 

유럽 독일 뮌헨 여행 코스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네 번째, 이자르강에 있는 국립독일박물관은 여러 시간 동안 둘러볼 만한 인상적인 과학 기술 전시관이 있다. 6층짜리 박물관은 면적이 70,000제곱미터가 넘고, 대화형 디스플레이, 실험실, 라이브 데모를 제공하고 있다.

 

알베르트 아인슈타인, 베르너 하이젠베르크, 빌헬름 콘라트 뢴트겐, 막스 플랑크, 오토 한과 같은 유명한 과학자와 노벨상 수상자를 기념하는 명예의 전당이 있다. 국립독일박물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 중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3시에 열리는 DNA 격리 코스를 추천한다.

 

 

5. BMW 박물관

 

유럽 독일 뮌헨 여행 코스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다섯 번째, BMW 박물관에는 오토바이, 스포츠카, 상용 차량을 비롯하여 이 유명 자동차 회사가 만든 100개 이상의 모델을 전시하고 있다.

 

박물관 건물 자체는 거대한 은빛 그릇을 닮은 미래 지향적인 컨셉을 특징으로 하며, 상징적인 로고는 뮌헨의 어느 고층 건물에서도 볼 수 있다. 이 박물관은 최신 자동차 모델을 전시하는 미래 지향적 테마의 쇼룸인 BMW 월드에도 직접 연결된다.

 

 

6. 막시밀리안스트라세

 

유럽 독일 뮌헨 여행 코스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여섯 번째, 막시밀리안스트라세는 뮌헨의 부유한 지역 사회가 형성된 우아한 산책로이다. 마리엔플라츠 광장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이 거리는 1850년에 바이에른의 막시밀리안 2세가 건축했다. 지금은 보석상, 5성급 호텔, 아트 갤러리가 줄지어 있는 고급 쇼핑가가 되었다.

 

이 지역에는 품위 있는 레스토랑과 카페들도 많아서 이곳에서 막시밀리안스트라세의 네오 고딕 양식 건물들을 감상할 수 있다. 디자이너 제품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바바리아 의회와 민속학 국립박물관에서 관광을 즐겨도 좋다.

 

 

7. 엥글리셔 가르텐

 

 

유럽 독일 뮌헨 여행 코스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일곱 번째, 엥글리셔 가르텐은 뮌헨 중앙에 있는 18세기에 지어진 도시 공원이다. 5만 제곱미터의 면적을 자랑하는 이 공원은 조깅과 자전거 타기 같은 여가 활동으로 인기 있는 곳이다. 가장 중요한 명소 중 하나는 25m 높이의 중국식 탑이다.

 

탑 근처에는 뮌헨에서 두 번째로 큰 비어 가든을 찾아볼 수 있다. 전망을 즐길 수 있도록 탑을 향해 7,000개의 정원 벤치가 놓여 있다. 엥글리셔 가르텐의 남쪽 끝에 위치한 섬에는 전통적인 일본식 찻집도 있어서 전통적인 다도를 즐길 수 있다.

 

 

8. 비어 홀

 

유럽 독일 뮌헨 여행 코스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여덟 번째, 뮌헨의 대표적인 비어 홀은 앉아서 한잔을 즐기기에 분명히 가장 좋은 곳이다. 많은 실내 비어 홀에서는 직접 맥주를 양조하고 브라트부르스트와 프레첼 같이 간단하게 먹는 현지 음식도 팔고 있다.

 

뮌헨의 인기 있는 비어 홀은 1589년 바이에른 왕국의 왕실 맥주 양조장으로 설립된 호프브로이하우스이다. 여름에는 뮌헨의 어느 곳에서나 볼 수 있는 비어 가든의 공동 테이블을 따라 많은 사람이 앉아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상 유럽 독일 뮌헨 여행 코스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BEST 8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다.

 

 

독일 베를린 여행 코스 가볼만한곳 관광 명소 추천 BEST 8

오늘은 독일 베를린 여행 코스 가볼만한곳 관광 명소 추천 BEST 8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다. 베를린은 유럽의 가장 상징적인 도시 중 하나이다. 12세기에 세워진 독일의 수도로 긴 격동

lotisma.tistory.com

 

독일 베를린 맛집 리스트 인기 먹거리 추천 BEST 7

오늘은 독일 베를린 맛집 리스트 인기 먹거리 추천 BEST 7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다. 베를린은 아픈 역사의 흔적과 유럽 예술의 트렌드가 공존하는 독일의 수도이다. 베를린의 가볼만

lotisma.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