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히메컷 여자 긴머리 스타일 잘 어울리는 얼굴형 연예인 모음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다. 히메컷이란 생머리를 코나 턱 라인에서 계단식으로 단차를 내어 자른 헤어스타일을 뜻하는데, 히메컷이 아이돌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이다.
긴 생머리를 확실하게 층이 보이게 자른 스타일인 히메컷은 옆머리가 자연스럽게 얼굴을 감싸주어 페이스 라인을 커버할 수 있고, 뒷머리를 자르지 않고도 단발 느낌을 주어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셀럽들의 히메컷을 알아보자.
1. 뉴진스 해린 히메컷
히메컷 여자 긴머리 스타일 잘 어울리는 얼굴형 연예인 첫 번째, 완벽한 고양이 비주얼을 자랑하는 뉴진스 해린은 특유의 고양이 눈매의 매력을 더 돋보이게 하는 히메컷을 보여줬다.
옆머리가 자연스럽게 얼굴을 감싸주어 얼굴이 더욱 작아 보이는 효과를 선사했다. 히메컷은 전에 한번 유행된 적 있으나 뉴진스가 이 스타일을 하게 되면서 다시 유행을 불러일으켰다.

2. 수지 히메컷
히메컷 여자 긴머리 스타일 잘 어울리는 얼굴형 연예인 두 번째, 넷플릭스 화제작 '이두나!'에서 극 중 돌연 은퇴한 아이돌을 연기하는 만큼 히메컷으로 파격적이면서도 역할에 맞는 변신을 보여줬다.
그동안 고수했던 여신 앞머리를 싹둑 자른 후 힙한 매력을 뽐낸 모습. 금방이라도 만화 속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비주얼은 물론, 청순한 비주얼과도 묘하게 어우러진다.

3.블랙핑크 리사 히메컷
히메컷 여자 긴머리 스타일 잘 어울리는 얼굴형 연예인 세 번째, 블랙핑크 리사가 월드 투어에서 선보인 헤어스타일링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긴 생머리를 슬릭하게 늘어뜨리고 턱 라인에서 자로 잰 듯 반듯한 단차를 주는 히메컷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한 것. 삐뚤빼뚤하게 커트한 처피뱅으로 키치한 분위기를 추가한 센스도 눈여겨보시길.

4. 트와이스 사나 히메컷
히메컷 여자 긴머리 스타일 잘 어울리는 얼굴형 연예인 네 번째, 뭘해도 사랑스러운 트와이스 사나는 층의 경계가 조금 더 모호한 히메컷으로 깊은 분위기를 살렸다.
여기에 은은한 카키 헤어 컬러로 아름다운 비주얼을 뽐내기도. 턱선 부근은 물론 더 아래쪽에도 레이어드컷으로 여러 층을 낸 사나의 히메컷은 더욱 다채로운 스타일링에도 용이하겠다.

5. 배우 고민시 히메컷
히메컷 여자 긴머리 스타일 잘 어울리는 얼굴형 연예인 다섯 번째, 히메컷을 가장 예쁘게 연출하는 방법은, 본인의 얼굴형에 맞는 길이를 찾는 것. 가장 대중적이면서도 예쁜 길이는 턱선에 맞춰 일자로 자른 느낌이다. 얼굴이 갸름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기 때문.
숱을 낼 때에는 충분한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양을 찾는것이 좋으나, 대부분 귀의 중앙 지점(이어 라인)을 기준으로 숱을 정하는 편이다. 고민시는 턱선에 맞춰 자른 히메컷에 흑발로 변신해 도도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높였다.

6. 이채연 히메컷
히메컷 여자 긴머리 스타일 잘 어울리는 얼굴형 연예인 여섯 번째, MZ 뱀파이어라는 이색적인 콘셉트로 활동하며 대중들을 사로잡은 이채연은 히메컷으로 과감함을 내세웠다.
옆머리와 뒷머리의 길이를 유독 길게 내면서 유니크한 매력을 과시한 모습. 이처럼 이채연은 긴 생머리에 히메컷으로 독특함을 더해 자신만의 아우라를 발산했다.

7. 소녀시대 태연 히메컷
히메컷 여자 긴머리 스타일 잘 어울리는 얼굴형 연예인 일곱 번째, 태연의 히메컷은 남들과는 다른,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선보이고 싶을 때 참고해보자.
옆머리에서부터 뒷머리까지 자연스럽게 층을 이루도록 자르는 다른 레이어드컷과 달리 히메컷은 옆머리와 뒷머리가 계단처럼 뚝 끊어진 모양이다. 태연은 연핑크 컬러로 염색한 뒤 완벽한 단차가 돋보이는 히메컷으로 신비로운 매력을 뽐냈다.

이상 히메컷 여자 긴머리 스타일 잘 어울리는 얼굴형 연예인 모음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