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제주도 애견동반 카페 추천 10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다. 섬 전체가 하나의 거대한 관광자원인 제주도. 에메랄드빛 물빛이 인상적인 협재 해수욕장은 제주 대표 여행지며, 파도가 넘보는 주상절리와 바다 위 산책로인 용머리 해안은 제주에서만 볼 수 있는 천혜의 자연경관으로 손꼽힌다. 드라마 촬영지로 알려진 섭지코스는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한라봉과 흑돼지, 은갈치 등은 제주를 대표하는 음식이다.
CONTENTS
- 마노르블랑
- 블랑로쉐
- 애월더선셋
- 풍림다방 송당점
- 키친오즈
- 더리트리브
- 카페마니
- 제주에인감귤밭
- 네이처캔버스
- 볼스카페
1. 마노르블랑
제주도 애견동반 카페 추천 첫 번째, 마노르블랑은 계절에 따라 유채꽃, 수국, 핑크뮬리, 동백꽃으로 물든 정원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겨울 시즌에는 붉은색으로 수를 놓은 듯한 동백꽃 정원이 펼쳐진다. 매장 내부엔 사장님이 직접 수집한 찻잔 세트들이 전시되어 있어 고풍스러운 느낌을 준다.
대표 메뉴 3단 트레이 티 세트는 크루아상 샌드위치, 케이크, 스콘, 쿠키, 과일 등의 디저트와 차를 함께 맛볼 수 있는 메뉴이다. 티 세트는 최소 하루 전 예약해야 하며 주문 시 취향에 맞는 티팟 세트를 선택할 수 있다. 카페 이용 후에는 짐을 정리한 후 야외 정원에 마련된 다양한 산책로와 포토존을 즐기면 된다.
2. 블랑로쉐
제주도 애견동반 카페 추천 두 번째, 블랑로쉐는 카페에 앉아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다. 우도에 위치한 곳으로 전면 통유리는 물론 바다를 향해 나 있는 좌석이 있어 섬에 온 느낌을 더 잘 낼 수 있는 공간이다.
3. 애월더선셋
제주도 애견동반 카페 추천 세 번째, 제주 애월 곽지과물해변 근처의 바다 전망이 보이는 인기 있는 디저트 카페이다. 화이트톤과 민트톤으로 장식한 실내 인테리어가 마치 이탈리아 남부 휴양도시 포지타노에 있는 카페에 온듯한 착각을 하게 만드는 곳이다. 카페 앞에 정원이 있어서 바로 바다 뷰를 감상할 수도 있다. 특히 석양이 질 무렵에 바다에 감싸는 예쁜 노을을 볼 수 있어 연인들에게도 추천하는 곳이다.
4. 풍림다방 송당점
제주도 애견동반 카페 추천 네 번째, 수요미식회에 방영된 핸드드립 커피 전문점이다. 원두는 그때그때 바뀌며 부드러운 융단 같은 차가운 거품이 올라간 풍림 브레붸와 풍림더치, 풍림더치라떼 등이 인기메뉴이다. 매장은 돌담집을 개조한 구조로 내부는 테이블 4개 정도의 아담한 규모이다. 마당이 있으며 탁 트인 바다를 전망할 수 있는 곳이다.
5. 키친오즈
제주도 애견동반 카페 추천 다섯 번째, 삼청동에서 꽤 유명했던 파스타 전문점이 제주도로 이주했다. 동화에 나올 것 같은 식당 외형과 인테리어가 이국적인 느낌을 준다. 피자와 깔조네는 100% 이태리 밀가루를 사용하여 만든다고 한다. 식당 뒤쪽에 위치한 비밀의 허브 정원에는 4000주 이상의 핑크뮬리, 라벤다, 타임, 러시안세이지 등이 이국적인 풍경을 만들어 낸다. 또한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흔하지 않은 제주의 숨은 명소이다.
6. 더리트리브
제주도 애견동반 카페 추천 여섯 번째, 규모가 꽤 큰 카페로, 제주도에서는 손에 꼽히는 곳이다.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고 이쁜 곳이 아닌, 내부 공간을 넓게 잘 활용하여 공간감이 뛰어난 카페이다. 사진 찍기에 정말 좋은 곳으로 호평 받는다. 주소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화순리 241번지이다.
7. 카페마니
제주도 애견동반 카페 추천 일곱 번째, 제주도 평대리 힐링 카페인 카페마니는 빨간색 빈백에 누워 바다를 바라보면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카페이다. 아무 생각 없이 편안한 좌석에 몸을 맡기고 바다와 하늘을 보고 있노라면 일상에서 받은 피곤과 스트레스가 단번에 날아가는 기분이다. 주소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평대리 2033-1번지이다.
8. 제주에인감귤밭
제주도 애견동반 카페 추천 여덟 번째, 카페 내부는 회색 벽, 촛대 등의 인테리어로 빈티지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상큼하고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라봉퐁당에이드가 대표 메뉴이다. 프렌치 토스트 위에 생과일이 듬뿍 올라간 제주허니 프렌치토스트도 인기 메뉴이다. 체험 비용을 지불하면 감귤 수확을 할 수 있고 다양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9. 네이처캔버스
제주도 애견동반 카페 추천 아홉 번째, 네이처캔버스 사장님이 감귤창고를 직접 개조하여 만든 카페이다. 외관과 내부의 돌담이 인상적이다. 걸어가는 길목에 있는 밭에서 11-12월에는 귤, 1월 부터는 동백나무를 볼 수 있다. 수제로 만든 자몽티는 과육이 많이 들어가 있어 사람들이 즐겨 찾는다. 현장에서 감귤 체험이 바로 가능하다. 오픈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조용하고 한산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10. 볼스카페
제주도 애견동반 카페 추천 열 번째, 볼스카페는 감귤 창고를 개조하여 카페로 재탄생 시킨 곳이다. 콘크리트 질감을 그대로 살려낸 내부 인테리어는 빈티지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2층 제빵소에서 구워 낸 빵을 1층 카페에서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대표 메뉴는 앙증맞은 모양의 보틀에 담긴 EARL GREY MILK TEA BOTTLE이다.
향긋한 얼그레이의 풍미에 우유의 고소함이 더해지며 조화롭게 어울린다. 민트의 파란색, 커피의 갈색 그리고 크림의 흰색까지 세 가지 색감의 조합이 눈을 즐겁게 하는 VOLS LATTE도 인기 메뉴이며 자칫 텁텁할 수 있는 라떼의 맛을 민트의 상큼함이 뒷맛을 깔끔하게 하며 마무리한다.
이상 제주도 애견동반 카페 추천 10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