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전남 진도 숙소 숙박 추천 베스트 3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다. 우리나라에서 세 번째로 큰 섬 진도. 진도군 여행의 일번지는 바로 운림산방이다. 풍류를 엿볼 수 있는 곳으로 단풍이 물드는 가을이면 더욱 운치를 더한다. 진도에 가서 놓쳐선 안되는 것이 바로 낙조인데, 세방 낙조 전망대와 진도대교 전망대가 일몰 포인트 지점이다.
매년 4월에 열리는 진도 신비의 바닷길 축제에서 한국판 모세의 기적을 직접 눈으로 확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전남 진도 숙소 숙박으로는 쏠비치 리조트 진도, 해오름 펜션, 산새소리펜션이 있다.
CONTENTS
- 쏠비치 리조트 진도
- 해오름 펜션
- 산새소리펜션
1. 쏠비치 리조트 진도
전남 진도 숙소 숙박 추천 베스트 첫 번째, 쏠비치 진도는 목포역에서 차로 약 1시간 10분 거리에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소 삼도로 이어지는 신비의 바닷길이 있다. 명량 해협을 가로지르는 진도 대교와 진도 타워는 차로 약 30분이면 갈 수 있다. 또한 조선 후기 허련 선생의 화실이었던 운림산방은 차로 약 15분 거리에 있다.
전 객실은 서남해 해안을 감상할 수 있는 바다 전망을 갖추었으며, 건물은 리조트, 호텔, 스위트 룸인 노블형 세 곳으로 구성된다. 객실 내부에는 에어컨, TV, 냉장고, 금고, 커피/티 메이커, 생수, 욕실 어메니티 등이 구비되어 있다. 호텔 로비에는 베이커리&카페와 무인로봇 카페도 있다.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셰프스 키친 뷔페식당, 한식당인 그릴 하우스 및 현지 남해 음식을 제공하는 시푸드 테이블이 있다. 또한, 더 펍에서는 주류와 함께 하루 마무리를 하기에 제격이다. 주소는 전라남도 진도 의신면 송 군길 30-40이다.
2. 해오름 펜션
전남 진도 숙소 숙박 추천 베스트 두 번째, 진도 해오름 펜션은 국내 유일의 배산임수형 터전에 자리 잡은 펜션으로서 뒤에는 미봉산이 있어 정상에서 펼쳐지는 다도해의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할 수 있으며, 앞에는 어족이 풍부한 바다가 전개되고 있어 해초를 뜯고 갯바위 낚시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또한, 깨끗하고 상큼한 실내 인테리어와 다양한 부가 서비스로 즐겁고 쾌적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수족관을 갖추고 있고, 전복양식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어 싱싱한 해산물이 항시 준비되어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신선한 해산물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가계해수욕장, 신비의 바닷길, 운림산방, 진도대교 등이 있다. 주소는 전라남도 진도군 고군면 모사 길 109-89이다.
3. 산새소리펜션
전남 진도 숙소 숙박 추천 베스트 세 번째, 산새 소리 펜션은 장전미술관에서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을 뿐만 아니라 구내 전용 주차장 또한 이용할 수 있다. 수영장, 농구장 또한 완비되어 있다. 이 숙박시설에서는 투숙객들을 위해 축구장, 콘퍼런스룸, 바비큐/피크닉 공간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투숙객들은 배구, 하이킹 등을 즐기실 수 있다. 편안한 분위기의 객실에는 주문형 영화 서비스 등이 갖춰져 있다. 추가 비용을 내면 리넨과 수건을 제공한다. 주소는 전라남도 진도 지산면 앵무로 162-40이다.
이상 전남 진도 숙소 숙박 추천 베스트 3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다.